모바일 메뉴 열기
 
 

게시판

입학공지사항

2014학년도 후기 외국인 신입생 생활관(기숙사) 입사 신청 안내

 

2014학년도 후기 외국인 신입생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모든 신입 외국인 유학생들은 온라인을 통해 기숙사 신청을 해야 합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첨부한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온라인 지원서 작성

    : http://edorm.ajou.ac.kr 에 로그인 후 application 클릭 및 지원서 작성 

 

2. 일정

 

3. 기숙사비(2014년 기준)

   - 일반학기 (가을)

      2인실 : 830,000원/학기

      4인실 : 560,000원/학기(화홍관, 광교관)

                 505,000원/학기(용지관) 

 

4. 기숙사 납입에 관한 세부사항

Note :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위치: 아주대학교 학생회관 1층)

Note : 온라인뱅킹이나 이체를 하실 예정이라면 4자리 방 번호, 이름을 기입해야 합니다.

 

5. 신체검사 

   : 모든 기숙사생은 기숙사로 입사한 한달 이내에 건강검진 결과(TB)를 아주서비스센터(ASC)로 제출해야 합니다.

 

6. 환불방침

  a. 학기 기숙사생이 떠날 경우, 기숙사 신청절차와 같은 방식으로 환불 요청을 신청해야 합니다

  b. 기숙사비 전액환불은 불가능하며 기숙사에서 지낸 기간만큼의 금액이 청구됩니다.

   c. 환불방침의 기준은 학생 개개인의 전입날짜가 아닌 기숙사에서 정해진 전입날짜에 의거합니다.

  d. 기숙사 규칙 규정위반으로 인해 퇴사 당한 경우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e. 여름 방학과 겨울방학 동안 거주하는 기숙사생들은 조기퇴사로 환불을 받지 않습니다.

 

7. 비고

 

8. 문의사항

- 기숙사 코디네이터 : 김미란 (생활관, mirankim23@ajou.ac.kr, 031-219-2149)

- 신입 교환학생 코디네이터 : 김중화(국제협력팀, incoming@ajou.ac.kr, 031-219-2923)

- 외국인학생 총괄담당자 : 김재은(국제협력팀, admission@ajou.ac.kr, 031-219-2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