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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안내

증명서발급안내

다기능학생증 발급

  • 발급장소 : 종합지원센터 (신학생회관 116호 / 구내번호 1541 ~ 1544)
신입생의 경우
  • 등록금납부 이후 아주대학교 포털사이트에서 통합ID 신청 및 개인정보동의 처리 확인 후 발급(학과 사무실에서 수령)
  • 학기 초 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발급 가능
재발급의 경우
  • 재발급 : 종합지원센터에  방문하여  재발급 수수료 3,000원(현금만 가능) 납부 후 재발급

증명서 발급

증명서 종류 (국·영문)
  • 재학생 : 재학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수료예정증명서, 장학수혜증명서, 학적부
  • 휴학생 : 휴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장학수혜증명서, 학적부
  • 수료생 : 수료증명서, 연구등록증명서, 성적증명서, 장학수혜증명서, 학적부, 졸업(예정)증명서
  • 졸업생 : 석사학위수여증명서, 박사학위수여증명서, 성적증명서, 장학수혜증명서, 학적부
발급시기
  • 수료예정증명서는 매 학기 수업일수 1/4선 이후부터 발급
  • 학위수여예정증명서는 학위청구논문 제출 직후부터 발급
  • 수료증명서 및 학위수여증명서는 매학기 학위수여일자를 기준으로 이후 발급
신청방법
  • 신청은 교내 학사무인증명서발급기 또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발급
증명서 인터넷 신청
  • 메인홈페이지 → 학사정보 → 증명서발급 → 인터넷 증명서 즉시 발급
발급처
  • 종합지원센터 (신학생회관 116호 / 구내번호 1541 ~ 1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