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고욱, 최재원,
A pedagogic method helps to create an actionable policy from big data through a PDCA cycle
, INTERNATIONAL JOURNAL OF TECHNOLOGY, POLICY AND MANAGEMENT
, Vol.16
, No.1
, pp.4
-17
(Apr, 2016)
[논문]
최재원, 고욱, 신종호,
대학수업에서 모바일 기반 교실응답시스템(MCRS)활용에 대한 학습자 인식에 관한 연구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AJMAHS)
, Vol.5
, No.6
, pp.347
-363
(Dec, 2015)
[논문]
신종호, 고욱, 최재원,
대학교육에서의 학습분석 적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교수자의 관점을 중심으로
, 교육공학연구
, Vol.31
, No.2
, pp.223
-252
(Jun,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기획 관점에서 바라본 온라인 게임의 현실통합(RI) 동기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 Vol.28
, No.1
, pp.71
-80
(Mar,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게임 기획에서의 조작적 조건화 분석 가이드라인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 Vol.27
, No.4
, pp.21
-30
(Jan, 2015)
국제학술논문지
[논문]
고욱, 최재원,
A pedagogic method helps to create an actionable policy from big data through a PDCA cycle
, INTERNATIONAL JOURNAL OF TECHNOLOGY, POLICY AND MANAGEMENT
, Vol.16
, No.1
, pp.4
-17
(Apr, 2016)
국내학술논문지
[논문]
최재원, 고욱, 신종호,
대학수업에서 모바일 기반 교실응답시스템(MCRS)활용에 대한 학습자 인식에 관한 연구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AJMAHS)
, Vol.5
, No.6
, pp.347
-363
(Dec, 2015)
[논문]
신종호, 고욱, 최재원,
대학교육에서의 학습분석 적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교수자의 관점을 중심으로
, 교육공학연구
, Vol.31
, No.2
, pp.223
-252
(Jun,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기획 관점에서 바라본 온라인 게임의 현실통합(RI) 동기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 Vol.28
, No.1
, pp.71
-80
(Mar,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게임 기획에서의 조작적 조건화 분석 가이드라인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 Vol.27
, No.4
, pp.21
-30
(Jan, 2015)
[논문]
최재원, 고욱,
미디어 심리학 융합교육을 통한 게임 몰입이론학습
,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 Vol.27
, No.3
, pp.17
-26
(Sep, 2014)
[논문]
고욱,
상황 판단을 위한 협상 이론 기반 스토리텔링 교육
, 디지털스토리텔링연구
, Vol.7
, pp.174
-203
(Apr,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