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열기
 
 

게시판

입학공지사항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포털시스템 통합ID 생성 및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포털시스템 통합ID 생성 및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1. 주요 학사일정

  가. 신입생 최종등록기간: 2020.02.21.(), 24.(), 25.() 09:30 ~ 16:30 (3일간)

  나. 수강신청기간

    - 수강신청: 2020.02.11.() ~ 17.()

    - 수강정정정: 2020.03.19.() ~ 23.()

      ** 수강정정기간 중 과목 신규 수강신청 가능

 

 

2. 포털시스템 통합ID 생성

  가. 통합ID 생성 후 아주대학교 포털(https://mportal.ajou.ac.kr/)에서 수강신청, 휴복학신청 등 가능

  나. 신청기간

    - 1차 신청: 2020.02.20.()까지

    - 2차 신청: 2020.02.27.()까지

      ** 상기 기간까지 신청하여야 이후의 학생증 발급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음에 유의

      ** 상기 기간까지 신청하지 못한 경우 통합ID 생성 후 종합지원센터로 개별 방문하여 학생증 발급 신청

  다. 신청방법: 첨부1 파일 참조

  라. 유의사항

    - 통합ID 생성 시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에 동의하여야만 금융기능이 포함된 학생증 발급이 가능

    - 이미 통합ID를 생성하였으나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추가로 동의처리를 해야만 금융기능이 포함된 학생증 발급 가능(수정 방법 첨부 1파일 참조)

 

 

3. 학생증 발급 신청

  가. 포털시스템 통함ID를 생성하고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여야만 학생증 발급이 가능

  나. 신청기간

    - 1차 신청: 2020.02.22.() ~ 24.()

    - 2차 신청: 2020.03.02.() ~ 04.()

      ** 상기 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경우 종합지원센터로 개별 방문하여 학생증 발급 신청

  다. 신청방법: 첨부2 파일 참조

  라.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이용방법: Google PlayStore 혹은 AppStore 에서 아주대학교 스마트캠퍼스' 다운로드(ID PW는 포탈과 동일함)

    - 가능일시: 2020.02.25.()부터 이용가능

 

 

 

아주대학교 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