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Z NEWS
경영대학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RESEARCH NEWS
경영대학연구소의 새로운 소식입니다.
경영대학원 MBA 정규 석사과정 2025학년도 후기 (수시1차) 신입생 모집 안내
1. 모집 학과 : 경영학과 (경영학 석사학위과정 / 야간 / 2년 과정) ※ 두 번째 학기에 전공 선택 ※ 세부 전공 : ▲ 경영관리▲ 재무 ▲회계학 ▲ 경영전략 ▲ 인사조직 ▲마케팅 ▲ MS/OM(경영과학/운영관리) ▲IT비즈니스 ▲헬스케어 ▲ 코칭 ▲ 협상 ▲ 창업벤처 ▲연구기술경영 ▲비즈니스애널리틱스 2. 지원 자격 : 국내외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이상 또는 정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관련 법령에 의하여 학사 학위 취득자와 동등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3. 모집기간 : 2025.06.10.(화) - 07.08.(화) 4. 서류제출 : 2025.06.10.(화) - 07.09.(수) 1) 졸업증명서 (필수) 2) 성적증명서 (필수) 3) 재직증명서 (선택) 4) 경력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선택)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으로 대체 가능) 5) 어학 성적표 (유효한 성적표 있을 시 제출이며 필수 요건은 아님) 5. 아주대학교 졸업생일 경우, 매 학기 수업료의 20% 학비감면 (한가족장학) 6. 면 접 일 : 2025.07.19.(토) 7. 합격자 발표 : 2025.07.25.(금) 8. 지원방법 :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입학 지원서 및 면접 질의서 작성 > 전형료 납부 > 서류 우편 발송 > 대면 면접 실시 9.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 https://mba.ajou.ac.kr/ 10.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입학 브로슈어 : http://study.hunet.co.kr/contents/sample/portfolio/AJOU/20250415/index.html 11. 기타 문의사항 : 031-219-2189 / ajoumba01@ajou.ac.kr
AJOU 취업부터캠프 2기 (인문/사회/경영) 모집 안내
■ 모집대상: 인문/사회/경영대 3~4학년 및 24년 2월 이후 졸업색 ■ 모집인원: 30명+ 예비 10명 (재맞고 점프업 참여자 우선선발) ■ 신청방법: 대학일자리 플러스센터 프로그램 지원 (신청서 반드시 첨부) ■ 신청기간: 2025-05-26 10:00 ~2025.06.09 10:00 프로그램문의: 대학일자리 플러스센터 박혜진 컨설턴트 (신학생회관 1층) T.031-219-3638 bianpark@jou.ac.kr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PSAT) 특강
[지역인재 7급 시험 대비 특강] - 일시: 2025. 5. 28.(수) 15:00~18:00 (3시간) - 장소: 아주대학교 율곡관 1층 영상회의실 - 내용 No. 일정 강사 내용 1 15:00~16:30 (1.5시간) 길규범 강사 (해커스 교육그룹) 지역인재7급 및 PSAT 준비 방법 등 시험 전반 소개 2 16:30~18:00 (1.5시간) 한진주*주무관 (통계청 사회통계기획과) 현 직무 소개, 지역인재7급 준비 과정, 개인적인 전략 및 노하우 등 * 한진주: 본교 졸업자(행정학과, 2024.2.졸업, 2023년 지역인재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 합격)
경영대교학팀 - 소학회 활동비 (계획서 및 보고서)
- 지원범위 가. 홍보비: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숙박비: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라. 행사진행경비: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마. 회의비: 회의비성 식대 등 바. 기 타: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사업자가 아주대학교로 처리되어야 함) ※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124-82-10324 -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가. 주류, 담배, 유흥(절대불가) 나. 개인물품 및 소학회 공간용 물품(ex.슬리퍼, 쿠션, 베개, 상품권 등) 다.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 라.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재비, 외국인 등록비 등) (문의사항은 교학팀으로 연락이나 메일주세요.) -제출기한 - 연간 활동 계획서: 연 1회 제출 (단 활동 계획에 변화가 있는 경우 추가 제출 필요) - 보고서: 행사진행 후 7일 이내 , 행사 서명 부 제출 ※ 지정된 양식파일 수정 하지 말고 맞춰서 진행. 변경된 파일 접수 받지 않음 첨부파일로 제출바라며. 부득인한 경우에는 캡쳐본이라도 맞춰서 캡쳐진행) ※ 인원수 맞게 작성 후 하나파일로 진행
학생지원팀 - 소학회 활동비 (계획서 및 보고서)
- 지원범위 가. 홍보비: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제작비 등 경비 나. 교통비: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숙박비: 행사 참가를 위해 외부에 머물 경우 숙박경비 라. 행사진행경비: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마. 회의비: 회의비성 식대 등 바. 기 타: 복사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되며,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로 증빙이 가능한 경우(사업자가 아주대학교로 처리되어야 함) ※ 아주대학교 사업자등록증 번호: 124-82-10324 -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가. 주류, 담배, 유흥(절대불가) 나. 개인물품 및 소학회 공간용 물품(ex.슬리퍼, 쿠션, 베개, 상품권 등) 다.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 라.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항공료, 체재비, 외국인 등록비 등) -제출기한 - 연간 활동 계획서: 연 1회 제출 (단 활동 계획에 변화가 있는 경우 추가 제출 필요) - 보고서: 행사진행 후 7일 이내 , 행사 서명 부 제출 ※ 지정된 양식파일 수정 하지 말고 맞춰서 진행. 변경된 파일 접수 받지 않음 첨부파일로 제출바라며. 부득인한 경우에는 캡쳐본이라도 맞춰서 캡쳐진행) ※ 인원수 맞게 작성 후 하나파일로 진행.
2024[양식] ABIZ 글로벌 서포터즈 활동기록지
2024[양식] ABIZ 글로벌 서포터즈 활동기록지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