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입학공지사항
  • Q&A
  • 서식자료실
  • 원우회게시판
  • 입학서식자료실
  • 랩실소식
  • 취업게시판
  • 총동문회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2학기 대학원 외국어시험 고사실 공지 및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박성인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7-07-31 마감일 2017-08-08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864
공지부서 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17-2학기 대학원 외국어시험 고사실 공지 및 유의사항 안내

2017-2학기 대학원외국어시험 고사실을 붙임과 같이 공지합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성명 일부를 비노출하였으니, 반드시 학번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험생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험생 유의사항>
 1. 시험일시 : 2017.8.4(금) 17:00 ~ 18:10(총 70분)
 2. 시험당일 16:50까지 본인 배정 고사실로 입실 완료
 3. 시험시작 이후 입실이 불가합니다.
 4. 수험생은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신분증 미지참자는 시험종료 후 감독자와 함께 대학원교학팀에서 본인확인을 하여야하며
     확인하지 않을 시‘0’점 처리됨.)
 5. 답안은 컴퓨터용 사인펜으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컴퓨터용 사인펜은 대학원에서 배부예정(본인 지참 컴퓨터사인펜 사용가능)
 6. 답안지 및 문제지에 과정, 학과, 학번, 성명, 주민번호 등 기재사항이 누락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7. 시험 중에는 핸드폰 등 전자기기는 전원을 꺼주시기 바랍니다.
 8. 시험 중 중도퇴실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9. 수정테잎은 사용가능하지만 수정액은 사용불가합니다.

 

  * 외국어시험 결과는 대학원에서 채점완료 후 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안내할 예정입니다.
     확인방법 : Aims2 포탈로그인->학사(대학원)->외국어시험신청->외국어시험신청이력

 

 ** 시험응시료는 시험전일(8.3(목))까지 취소신청 접수분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함.
    (붙임의 외국어시험 응시취소원을 작성하여 이메일(psi@ajou.ac.kr) 제출)
  

기타 문의사항은 대학원 교학팀(219-230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일반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6학년도 후기(2017년 8월) 학위수여 가운대여 및 학위기 배부 안내
다음 2017-2학기 외국어시험 대체 영어과목 수강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퀵메뉴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Portal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 학사서식다운로드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대표전화:031-219-2302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